광주오피 안가면 후회하는 곳

무등산은 광주와 담양군·화순군과 경계에 있는 산으로 무악(武岳)·무진악(武珍岳)·서석산(瑞石山)·입석산(立石山)이라고도 합니다.

높이를 헤아리기 어렵고 견줄 상대가 없어 등급조차 매길 수 없다는 산이 무등산입니다.

해발 1,186.8m로 산세가 유순하고 둥그스름한 모습입니다.

산정상은 천왕봉, 지왕봉, 인왕봉 등 3개의 바위봉으로 이뤄져 있으며, 이를 "정상 3대"라고도 합니다.


예술의 거리는 호남문화와 예술의 중심지인 예향 광주의 전통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조성됐습니다.

현재 동호인의 편의도모를 위해 서화, 도자기, 공예품 등 이 지방 예술의 상징적 작품을 집산하여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화, 서예, 남도창을 중심으로 한 남도예술의 진수를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명소입니다.





광주의 명동거리라고 불리는 패션의 거리 충장로는 광주의 최신 유행감각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충장공 김덕령장군의 충절을 기리기 위해 그의 시호를 붙여 1946년부터 충장로라 부르고 있습니다.

충장로 1가에서 3가까지는 대형패션몰, 의류매장, 액서서리와 각종 잡화들로 채워져 유명상품부터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로 가득 차 있고, 4가와 5가에는 우리민족 고유의 옷인 전통혼례 한복과 상인의 한복, 개량한복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한복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주단거리가 있습니다.


광주호는 무등산 아래에 위치하여 주변의 수려한 자연경관과 조화를 이룬 호반 휴양지로서, 어족이 풍부해 낚시터로도 각광을 받아 많은 휴양인파가 찾습니다.

광주호 상류 충효동 일대에는 송강 정철의 가사문학 유적지인 식영정을 비롯해 환벽당, 소쇄원, 취가정, 독수정 등의 정자가 자리잡고 있어 조선시대 정원문화의 진수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광주오피 광주매직미러 광주op 광주미러 광주건마 광주셔츠룸 광주마사지 광주스파 광주휴게텔 광주출장 광주스웨디시 광주키스방 광주스웨디쉬 광주립까페 광주유흥 광주텐 광주주점 광주0.5 광주룸쌀롱 광주쩜오 광주룸살롱 광주풀쌀롱 광주텐프로 광주룸싸롱 광주룸사롱 광주노래방 광주떡집 광주안마방 광주풀사롱 광주풀싸롱 광주풀살롱 광주립카페 광주풀사롱 광주키쓰방 광주텐카페 광주텐까페


무등산 주상절리는 약 7천 만 년 전에 형성된 것으로 서석대, 입석대, 규봉이 대표적입니다.

입석대, 규봉은 풍화가 많이 진행되어 기둥모양이지만 서석대는 풍화가 덜 진행되어 병풍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정상을 중심으로 산비탈에 있는 너덜겅은 이러한 돌기둥이 무너져 쌓인 것입니다.

서있는 바위나, 너덜겅들은 암석의 생성과 풍화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희귀한 자연유적이므로 서석대와 입석대를 천연기념물로 지정하였습니다.




조회수 1회댓글 0개